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뉴스

레알 마드리드는 레니 요로 2024를 상대로 그물을 던졌습니다.

by 축구 신문 2024. 2. 9.

레니 유로는 레알 마드리드가 여름 이적 시장이 열리는 6월 30일부터 영입을 원한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다. 현 소속팀인 릴리도 몇 주 동안 관심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데이비드 베컴이 PSG 훈련에서 킬리안 음바페를 만났습니다: 그들은 레알 마드리드로의 이적에 대해 논의했습니까? MC

로스 블랑코스의 야망은 명확하고 지난 수년 동안 특히 프랑스에서 유소년에 대한 투자와 일치하며, 이미 Eduardo Camavanga와 Orléans Chauminy를 영입했습니다.

프랑스 측과의 이 젊은이의 계약은 2025년 6월 30일에 만료되며, 이는 레알 마드리드가 그때부터 지금까지 그를 면밀히 주시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릴은 계약이 1년 반 뒤에 만료되는 18세 선수에게 현재 6천만 유로에 달하는 엄청난 재정적 요구를 줄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내년 여름에 센터백을 영입해야 한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유로만이 유일한 옵션은 아니지만 젊은 선수를 추가하는 전략에 가장 적합한 옵션이며 프랑스인은 이제 겨우 18세입니다.

부상으로 인해 수색 과정이 가속화되었지만 아직 최종 결정은 내려지지 않았습니다. 현재는 2025년 여름까지 기다리는 것보다 새로운 중앙 수비수의 도착에 더 무게를 두고 있습니다. 그는 16세의 나이로 2022년에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 , 그의 첫 프로 계약.

가장 큰 비용

레알 마드리드의 여름 이적 시장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든 결국 포워드 라인, 즉 킬리안 음바페에 대한 투자와 점점 더 가능성이 높아 보이는 작전에 달려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공식적으로는 지금까지 침묵을 지키고 있습니다. 이 잠재적 움직임은 2024/25 스쿼드에 추가될 수 있는 나머지 선수들에게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MARCA가 보고하는 만큼 우선순위는 전진선이다. 거기에서 이 운영으로 얻은 돈을 우선순위로 간주하며, 예산에 부합하고 클럽의 안정성을 위태롭게 하지 않는 한 나머지 요구 사항이 충족될 것입니다.

알폰소 데이비스처럼 요로도 조만간 레알 마드리드에서 뛰고 싶다면 계약을 갱신하지 않을 것이다.

이 어린 선수의 플레이는 깊이 있고 전략적인 플레이가 될 것이며, 레알 마드리드가 이익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는 플레이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