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뉴스

뉴캐슬은 1월 이적 기간 동안 키어런 트리피어와 칼럼 윌슨을 유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by 축구 신문 2024. 1. 22.

뉴캐슬은 이번 1월 Kieran Trippier나 Callum Wilson을 판매하는 데 거의 관심을 두지 않았습니다.

 Newcastle Joined는 Kieran Trippier와 Callum Wilson을 구매할 수 없도록 선택했으며 이번 달에 그들을 끌어들이려는 모든 노력을 방해할 것입니다.

 Tyneside에서 48시간 동안 뉴캐슬은 바이에른 뮌헨이 트리피어에게 입찰을 했고 이번 달 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문의에 대한 통찰력이 유출된 후 두 영국 국가대표를 유지하기 위해 싸웠습니다.
 "트리피어의 미래는 뉴캐슬의 가장 큰 걱정거리였고, 바이에른은 라이트백을 방해하기 위해 유난히 개방적인 행동을 취했습니다.

 33세의 이 선수는 뮌헨에서 영국 파트너인 해리 케인과 에릭 다이어와 합류하는 것에 매력을 느꼈지만 클럽과의 대화를 위해 주말 내내 Tyneside로 돌아왔습니다.

 AL-NASSR이 제국 입찰을 합니까
 에머슨 임페리얼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기용하는 사우디 천재 협회 측 알나스르의 제의를 받았다.

 The Sun은 보호자를 위한 £20m의 입찰이 거절되었다는 점을 이해합니다.
 해당 신문은 "토트넘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사우디 측이 에머슨 리갈을 영입하겠다는 제안을 기각했다"고 주장했다.

 Al-Nassr는 브라질 선수를 위해 £20M의 현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그들은 유연한 보호 장치에 대한 새로운 제안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인식됩니다.
 "25세의 임페리얼은 북런던에 만족하는 것으로 받아들여졌습니다.

 그는 라이트백의 지배 계층에서 페드로 포로 뒤에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번 시즌에 다른 선수들이 부상을 입었을 때 레프트백을 채우고 다시 집중할 수 있는 선수임을 입증했습니다.



 도시계획 SAVIO 마킹


 Mirror에 따르면 맨체스터 시티는 올 늦은 봄에 자매 팀의 선수 중 한 명과 계약할 수도 있습니다.

 이 신문은 지로나에서 임대된 트로이의 어린 사비오가 늦봄에 에티하드로 데려올 수 있다고 구성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는 시간이 끝날 때까지 지로나의 임대인 사비오와 계약하기를 원합니다."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현재 프랑스의 City Football Gathering 팀인 Troyes에 등록되어 있는 19세의 브라질 공격수는 이번 시즌 La Liga에서 개별적으로 여러 차례 득점과 도움을 기록하며 놀라운 활약을 펼쳤습니다.  Savio는 유럽 전역의 피할 수 없는 관심에 관계없이 본질적으로 시간이 끝날 때까지 고공 비행 지로나에서 임대 상태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어쨌든, 시티는 선수를 지휘하기를 원하고 있으며 그는 실제로 2024/25 미션을 앞두고 프리시즌에 빛날 수도 있습니다.
 "소스에 따르면 사비오는 과르디올라의 열정 아래서 좋은 성적을 거뒀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그는 지금부터 그들에게 중요한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선수라는 것이 시티의 추론입니다.

 Estate MAKE가 BID FOR ROGERS에 참여했나요

 The Mail은 Aston Manor가 이전 맨체스터 시티 공격수인 Morgan Rogers에게 세 번째 제안을 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미들즈브러 선수는 마이클 캐릭의 부하들과 눈부시게 빛났고, 늦은 봄 이적 시장에 막 나타났습니다.
 종이는 의미가 있습니다.

 애스턴 에스테이트는 타이틀 클럽이 처음 두 가지 추천을 기각한 후 미들즈브러의 공격수 모건 로저스에게 더 나은 제안을 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는 늦은 봄에 보로에게 100만 파운드의 비용을 지불한 21세의 선수가 떠날 경우 매각 비용을 지불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Manor는 스웨덴 1등급 팀 Elfsborg의 아이슬란드 골키퍼 Hakon Valdimarsson을 위한 방법도 만들었습니다.
 "미들즈브러는 매너의 첫 두 가지 제안을 기각했지만 우나이 에메리는 엄청난 팬이었고 로저스는 이달 초 FA컵에서 그들을 상대로 경기하는 동안 주목할 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