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뉴스

맨시티의 에를링 홀란드(Erling Haaland)가 레알 마드리드 경기장을 떠날 예정이다

by 축구 신문 2024. 2. 4.

축구 라이브 경기
맨체스터 시티는 지난 시즌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노리는 도중 레알 마드리드를 꺾었고 이제 상업적 성공을 무너뜨리려고 합니다.맨체스터 시티는 놀라운 2023년을 보냈지만 최근 레알 마드리드에 의해 딜로이트 머니 리그 정상에서 탈락했습니다.

펩 과르디올라의 트레블 우승팀에 의해 챔피언스 리그에서 탈락했음에도 불구하고, 스페인의 거대 팀은 늘어난 후원 계약 , 강력한 소매 공연, 새로 재건된 베르나베우의 매진 관중을 활용하여 수익을 £119m으로 늘렸습니다 . . City는 경기장에서 기록적인 한 해를 보냈지만, 주요 진전을 방해하는 가장 큰 요인은 경기 당일 수익이었습니다.

딜로이트 스포츠 비즈니스 그룹의 수석 파트너인 팀 브리지(Tim Bridge)에 따르면 시티의 매치데이 수익은 €83m입니다  . "하지만 문제는 그들이 어떻게 €100m 수익을 달성할 수 있느냐는 것인데, 이는 새로운 경기장을 갖춘 새로운 클럽이 문턱에 와 있다는 것입니다.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는 앞으로 그 수치를 초과할 것이고, 토트넘은 현재 그보다 훨씬 앞서 있습니다.

시티는 이미 경기장 확장 계획을 확정했지만, 그동안 경기장에서의 지속적인 성공을 추구하는 것 외에도 수익을 늘릴 수 있는 영역이 있습니다. 타겟팅하고 있습니다.)

스포트라이트를 활용하세요

지난 시즌 시티의 경기장에서의 성공은 전 세계로부터 엄청난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클럽은 TV 시청률 측면에서 역대 최고의 성적을 거두었으며 유럽에서 가장 많이 시청한 팀일 뿐만 아니라 지난 4시즌 동안 가장 많이 시청한 프리미어 리그 6경기 중 5경기에 참가했습니다. 그리고 미디어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상당한 성장을 보였습니다. 채널.

시민 멤버십도 88% 증가했으며 현재 76개국에 350개 이상의 공식 서포터즈 클럽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시티가 그들을 주목하는 방식의 시작일 뿐입니다. 훨씬 더 유망한 것은 매진된 군중과 막대한 상품 판매로 £15m 이상의 수익을 올린 아시아 여름 투어였습니다. Erling Haaland, Kevin De Bruyne 및 Jack Grealish는 시장에서 가장 큰 브랜드입니다.

과거 다른 클럽들에서 일어났던 일이 이제 맨체스터 시티에서도 일어나고 있습니다.” 페란 소리아노 시티 CEO는 지난 6월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세계 최고의 축구를 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우리를 보고, 우리 축구를 사랑하고, 팬이 됩니다.

더 나은 플레이어와 더 나은 시설에 투자할 수 있는 거래 기회와 더 많은 돈을 가져옵니다. 그것은 좋은 습관입니다.

2025년에는 시티가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차지하여 출전권을 획득한 미국 클럽 월드컵이 다시 개최되기 때문에 프리시즌 투어의 미래는 불확실합니다. 내년 여름은 블루스가 FIFA 대회에서 추가 수입을 얻더라도 투어를 통해 상당한 돈을 벌 수 있는 마지막으로 확인된 주요 기회입니다.

이미 존재하는 것에서 더 많은 것을 얻는 방법

그것은 분명한 것 같고 일부는 그렇습니다. 시티는 이미 트레블을 달성한 이후 OKX, 아사히, 넥센을 포함한 주요 파트너들과 더 나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으며, 가장 최근 회계연도에 클럽의 기록적인 수익에도 불구하고 시즌 티켓 판매가 다시 증가했습니다.

시티가 경기장을 확장할 수 있을 때까지 그들은 시즌 티켓 가격의 소폭 인상보다 매치데이 수익에서 더 많은 것을 얻으려고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규모가 제한되어 있지만 비슷한 규모의 다른 클럽에 비해 수익이 적습니다.

역사적으로 시즌당 팬 1인당 평균 수익을 계산해 본 결과 첼시나 리버풀과 같은 팀은 시즌당 약 £1,600를 받는 반면 시티는 약 £1,000만 받습니다."라고 Football Finance는 말했습니다. 전문가인 Kieran Maguire는 11월에 설명했습니다.

이 두 클럽이 이렇게 잘나가는 이유는 리버풀의 시즌 티켓이 54,000석 중 27,000장으로 매우 적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시즌 티켓을 지불해야 하는 엄청난 양의 경기 당일 티켓을 판매합니다.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티켓은 19장으로 분할되었습니다. 확장의 일환으로 시티는 국내외 팬층을 활용하는 방안을 모색할 것으로 보입니다. 한 시즌에 몇 경기를 보러 갈 수 있지만 티켓 값을 더 많이 지불하는 사람들은 대형 매장에 가서 상품에 돈을 쓰고 프로그램 등을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